게시물별로 약간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달성표 혹은 스탬프 게시판입니다. 

적당히 쓸만하게만 만들어놔서 기능 자체는 스탬프 찍기나 취소(잘못눌렀을때를 대비) 정도밖에 없습니다.

(찍힌 스탬프를 다시 누르면 취소)

스탬프는 글작성자만 찍을수 있으며 그런 이유에서 멤버만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기본 스탬프 이미지를 설정할 수도 있고 게시물별로 다른 스탬프를 적용하는것도 가능합니다.

 

달성 성공 혹은 실패시 좌측 상단에 아이콘이 뜹니다. (새로고침해야 적용되며 실패 아이콘은 기간 설정이 있어야 뜹니다)

아이콘 출력을 원치 않으실경우 list.skin.php 파일에서 아래 내용을 삭제해주세요.

<p class="complete">
    <?if($complete=='달성실패'){?><span class="ui-btn admin">달성실패</span><?}else if($complete=='달성'){?><span class="ui-btn point">달성</span><?}?>
</p>

 

글 작성 옵션

설정 가능한 내용들입니다. 기본옵션과 제목은 필수입력이며 옵션중 편의를 위해 미리 기입되어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원하실 경우 write.skin.php 파일에서 하이라이트한 부분을 수정 해주시면 됩니다 (아무것도 안뜨게 하고 싶을 경우 "" 그외 숫자 기입)

*넘버링이 안보이게 들어가있는데 원하신다면 스킨폴더의 style.css 파일에서 /* 넘버링 */ 주석을 찾아 앞쪽에 위치한 display:none; 부분을 지우고 필요하다면 스타일을 수정해 사용해주세요

 

(display:none;을 삭제했을때 보이는 넘버링 위치)

 

*마지막 스탬프 찍은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칸을 추가했습니다. 스킨폴더의 style.css 파일에서 /* 마지막 스탬프 날짜 */ 주석을 찾아 앞쪽에 위치한 display:none; 부분을 지우고 필요하다면 스타일을 추가로 수정하여 사용 해주세요.

(display:none; 을 삭제했을때 보이는 위치)

 

** 2020.09.27 13:21 스탬프 이미지 출력 문제 등 스탬프 찍을때 일부 오류가 생기는 부분 수정, 스탬프 개수를 수정할수 있도록 수정, 마지막 스탬프 날짜 확인 부분 추가

** 2020.09.28 11:21 마지막 날짜 확인부분 출력 오류 수정 (패치 이후에 찍은 스탬프부터 적용됩니다.)

** 2020.10.02 11:02 달성/달성실패시 마지막 스탬프 노출되지 않도록 수정

** 2021.04.27 03:22 게시판 가로 설정을 따르도록 변경

 

 

< 달성표 게시판 다운로드 >